본문 바로가기

- Simple Life/- Somethings

DJI 액션캠 오즈모액션 개봉기

 

고민은 배송만 늦춘다는 말이 얼마나 가슴에 와닿는 일주일이었는지 모릅니다.

출시 당일에 공홈에서 주문 했다가 나에게 이게 필요한가? 라는 생각에 주문취소를 했다가

조금 더 저렴하게 사고싶어서 오픈마켓을 통해 주문을 했고 거의 일주일 정도 걸려서 받았습니다.

 

고프로 쇼티와 액정보호필름, 메모리카드 등등 필요한 악세사리들을 구입했고

베터리2개 들이 충전팩도 주문했지만 얘도 공홈엔 품절상태이고 제가 예약구매한 곳에서도 배송예정일이

미정인걸 보면 받아보는데까지 오래걸릴 것 같네요.

 

일단 간단한 개봉기와 간단한 사용소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패키지 자체가 작고 가볍습니다. 간단한 패키징은 이제 대세가 되어있지요.

전부 종이류로 되어있습니다. 아마 환경보호 때문이겠죠?

 

2019년 5월에 제조 되었다고 나오는군요. 딱히 중요한건 아니지만ㅎ

액션캠 입문을 오즈모액션으로 하게 될거란 생각은 해보지 못했습니다.

오즈모포켓2와 고민을 많이 했는데 두 제품이 비스무리한 것 같아도 실제로 같이 사용하시는 분들의 말씀을 들어보니

둘은 완전히 다른 제품이다. 라는 이야길 많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제 용도에는 오즈모액션이 더 좋은 선택일거라는

이야길 듣고 기분 좋게 주문을 했어요.

 

 

막 새제품인데 먼지 같은게 좀 보여서 의아스럽긴 했지만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라 신경 쓰진 않습니다.

액정보호필름을 미리 사두었는데 신기하게 전면 필름/ 후면 필름/렌즈 쪽 필름까지 총 3가지가 들어있네요.

물론 코딱지만한게 만원이 넘어서..창렬 그 자체 입니다만 저 같이 손에 땀이 많은 분들껜 필수이죠 =_=;; 

 

사진은 별도로 올리지 않지만 스마트폰에 DJI mimo 어플 설치 후 회원가입/로그인을 하고

오즈모액션 기기와 연결 후 제품활성화를 하였습니다.

 

완충 후 간단히 영상촬영 테스트를 했습니다. 4K 30프레임 기준 5분 26초 영상의 크기가 대략 3.75GB

1개의 베터리가 100% 완충상태에서 자동전원OFF가 되기까지 약 93분의 영상을 기록 할 수 있었습니다.

완충 후 제가 주로 쓸 4K 24프레임 조건에서 촬영시간도 한번 테스트를 해볼 예정입니다.

 

4K 30프레임, 왜곡보정 ON, 나머지 디폴트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