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imple Life/- Somethings

고프로 Shorty

고프로 Shorty (shorty mini extension pole + tripod) 개봉기

 

오즈모액션을 주문 했습니다. 주문은 지난주에 했는데 아직 배송이 되지 않아서 기다리고 있어요.

오즈모액션으로 액션캠을 처음 입문을 하는지라 악세사리 관련 정보를 찾아봤지만 다들 기본적으로 가지고 계신

이런 트라이포드 정보 같은 것도 찾기가 힘들어서-_-;;ㅎㅎ

 

우연히 실사용자 분께서 고프로 쇼티를 사용하고 계신 것을 보고 구입을 했어요. 근데 결합을 해볼 수가 없어서

마음이 아프네요. 결합부위가 좀 빡빡하게 결합이 된다는 이야기가 있지만 쓰는데 지장이 없다는 이야기가 있으니

스무스하게 사용하시려는 분들께는 추천을 드릴 수가 없겠어요. 일단 빨리 오즈모액션 본품이 왔으면 좋겠어요

이번주엔 꼭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ㅎㅎ

 

 

 

크기는 아담합니다. 작고 가벼워요 쇼티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닌가 생각 되네요.

길이는 가로로 놓고 봤을 때 대략 12cm ~ 23cm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오즈모액션이 오면 결합 후 써보고

글을 업데이트 해야겠어요. 기록이니까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