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

네이버 블로그에서 이사왔어요.

오래 전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다가 폭파 시킨 후 한동안 번거롭고 귀찮아서 네이버 블로그를 해왔어요.

하지만 최근들어 블로그를 판매하거나 빌려달라는 연락들과 하나 둘 떠나는 개인블로거들과 그 자리를 대신에서

들어오는 바이럴마케팅을 위한 업체들뿐 결국 제가 먼저 질려버리더라구요.

 

결국 저도 모두 포기하고 티스토리로 돌아왔어요 근데 요즘 티스토리는 어떤지 모르겠네요ㅎㅎ

구글링을 해보면 티스토리에도 쓸모없는 낚시글들이 많아졌다는건 검색결과만 봐도 너무나도 느껴지던데 -_-

부디 이 티스토리는 네이버블로그보다는 나았으면 좋겠어요.

 

내가 원하는건 쓸모없는 쪽지들이나 이웃추가가 아닌 평화로운 포스팅일뿐이니까요.